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성골롬반복지재단 법인직원 프로그램 <명도가족 함께걷기>

admin 2022-11-01 14:25:52 조회수 807

남도답사 1번지 강진에서 진행된

성골롬반복지재단 법인직원프로그램 '명도가족 함께 걷기'

4개의 산하기관이 '함께'함으로 더 값지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목포 #성골롬반복지재단

#명도복지관 #명도어린이집 #명도자립센터 #성골롬반하우스

#장애인복지 #장애전담어린이집 #보호작업장 #주간보호센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첫 번째 페이지. 성골롬반복지재단 법인직원 프로그램. 명도 가족 함께 걷기. 해당 페이지 사진 설명입니다. 성골롬반복지재단 직원이 함께 강진 가우도 입구 앞에서 찍은 단체 사진입니다.


두 번째 페이지. 얼마만일까요. 명도라는 울타리 안에서 성골롬반 복지재단의 법인직원 모두가 함께한 시간이. 오랜만에 법인 직원 모두가 함께하는 시간. 가을가을한 가우도의 함께해길 트래킹코스를 걸었습니다.


세 번째 페이지. 함께 걷기 준비. 해당 페이지 사진 설명입니다. 가우도 산책 전, 제라딘라이안 이사장님께서 직원들에게 이야기를 하고 있는 모습, 산책을 시작하며 귤과 떡 등의 간식을 나누고 있는 모습, 산책을 하고 있는 직원들의 뒷모습 사진입니다.


네 번째 페이지. 가우도 함게 걷기. 해당 페이지 사진 설명입니다. 가우도 출렁다리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 ’가고싶은 섬. 가우도‘ 포토존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직원들의 모습, 볼하트 포즈를 취하는 직원들의 모습, 우편 봉투를 형상화한 포토존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의 사진입니다.


다섯 번째 페이지. 해당 페이지 사진 설명입니다. 가우도 산책길을 걸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 포토존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 산책길을 걸으며 즐겁게 웃는 직원들의 모습, 바닷가에서 자녀와 함께 산책을 하고 있는 직원의 모습, 정자에 앉아 고양이를 보고 있는 직원의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


여섯 번째 페이지. 즐거운 점심시간. 해당 페이지 사진 설명입니다. 도시락을 찍은 사진, 도시락을 받기 위해 차례대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 조별로 모여 도시락을 펼치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


일곱 번째 페이지. 갈대축제 함께걷기. 강진까지 왔는데 가우도만 다녀가긴 참 아쉽죠잉. 그래서 왔습니다. 제7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해당 페이지 사진설명입니다. 국화꽃으로 장식된 조형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 국화 조형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 갈대축제 관람 중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


여덟 번째 페이지. 해당 페이지 사진 설명입니다. 교실처럼 꾸며진 휴식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 한우캐릭터 조형물과 함께 포즈를 취하는 직원의 모습, 프리마켓을 구경하고 있는 직원의 모습, 국화꽃 밭 앞에서 제라딘라이안 수녀님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직원의 모습, 산책을 하며 웃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


아홉 번째 페이지. 지금까지 명도라는 이름으로 함께 걸어왔던 시간만큼 앞으로도 우리 성골롬반복지재단 직원들은 지역사회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한 밝은 길을 안내하고 나아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함께 걸어가겠습니다.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성골롬반복지재단.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