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제2차 이용인 간담회 공고 및 질의사항 접수
우리 복지관에서는 2024년도 제2차 이용인 간담회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
다양한 의견을 접수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간담회 일시 : 2024년 11월 26일(화) 오후 3시
2. 대상 : 복지관 이용인, 팀별 이용인 대표, 복지관 직원
3. 장소 : 명도복지관 4동 다목적강당
4. 내용 : 복지관 사업 및 질의사항 논의
5. 의견 접수 기간 : 2024년 11월 11일(월) ~ 2024년 11월 15일(금)
6. 의견 접수 방법 : 직접접수(명도복지관 사무실) 및 전화접수
7. 기타 문의 : 성인2팀 박지민(061-279-4879/ 070-4174-2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