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장애인식개선캠페인

명도복지관 2022-04-29 17:47:26 조회수 850

함께하는 우리하나되는 세상을 위해 움직이는 명도복지관!

이번에는 장애인식개선캠페인을 진행해 봤습니다.

장애인이 행복하고 장애인이 살기 편한 세상을 향하겠습니다.

 

#목포 #명도복지관 #발달장애인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함께하는우리 #하나되는세상

#장애인행복 #우리행복 #캠페인은 #계속된다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장애인식개선 왜 중요할까요? 장애에 대한 바람직한 인식을 정착시키고,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갖는 것! 더 나은 사회를 위해 장애인식개선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명도복지관이 주민들과 함께했습니다. 설명을 듣고, 퀴즈를 풀고, 선물을 받는 3단계의 캠페인! 그날의 모습을 공개합니다.

당신 주변에 장애인이 있습니까? 질문으로 시작 된 장애이해 및 장애인식 실천! 많은 분들이 설명에 귀 기울여 주셨습니다.

문제를 푸시며 자신 없다고도 하셨지만 여유롭게 풀어 나가셨습니다. 모르겠다는 말에는 충분히 이해하고 기억하도록 쉽게 설명하고 되물었습니다.

처음 보는 사이지만 다정하게 힌트를 주고받는 모습들! 참여자들의 적극적인 호응과 반응에 목 아픈 줄도 모르고 신났던 시간이었습니다.

캠페인 날은 마친 지구의 날! 명도복지관을 늘 환경도 생각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싱싱한 화분과 플라스틱 없는 설거지 비누를 선물로 나눠드렸습니다.

다양성을 상징하는 무지개 풍선을 들고, 걱정 반 설렘 반으로 떠난 캠페인! 많은 주민들의 관심 덕분에 마음이 몽글몽글 차올랐습니다. 무지보다 무서운 것이 무관심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모든 장애인들의 나은 삶을 위해 꾸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명도복지관이 더 노력하겠습니다.

1등을 뽑기 어려워 전체 공개를 선택했습니다. 노란 조끼를 입은 직원과 함께 남녀노소 모두 명도복지관 배너 앞에서 활짝 웃는 얼굴로 포즈를 취해주셨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장애는 불편한 것이지 결코 불행한 것은 아닙니다. 장애인이 살기 편한 세상, 곧 우리가 살기 편한 세상입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