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2021년 건강검진 어떻게 할까요?

명도복지관 2021-10-28 17:45:44 조회수 1,043

2021년 건강검진 명도복지관에서는 어떻게 할까요?

명도복지관과 이용인들은 목포시 의료원과 연계하여 연 2회 건강검진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검사를 통해 개인기초자료로 건강을 유지, 관리하는 지표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유지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나를 알고 예방하는 것이겠지요. 

올해가 가기 전 잊지 말고 건강검진 꼭 하세요! 

“건강한게 최고야”

#내몸은 #내가 지킨다 #발달장애인 #명도복지관 #목포시의료원?

 

 

엑스레이 촬영 사진, 이천이십일년 건강검진 명도복지관에서는 어떻게 할까요?

 


엑스레이 촬영 모습, 건강검진이 뭐지? 국가건강검진을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항목은 기본진찰과 신체계측/피검사/소변검사/흉부 엑스레이/혈압/구강검진/시력/청력검사 등이 해당되는데요. 저희 명도복지관도 목포시 의료원과 연계하여 연 2회 건강검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키와 시력을 측정하고 있는 모습, 건강검진 어떻게 받을까요? 진행순서 문진표작성, 신체계측 및 기초검사, 혈액검사 및 엑스레이 촬영, 혈압측정, 허리둘레측정, 건강관리상담

 

 


혈압측정, 허리둘레측정, 엑스레이 촬영하고 있는 모습, 목포시 의료원 나를 알아보는 시간

 

 


혈액측정을 하고 있는 모습, 건강검진 결과는 건강상태, 질환, 특이사항 등을 파악하여 개인 기초자료로 건강을 유지, 관리하는 지표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건강관리상담을 주기적으로 실시하면서 이용들이 건강하면서 즐거운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강검진을 하고 있는 모습,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나의 몸상태를 알고 예방하는 것이겠지요. 특히, 정기적인 건강검진은 내 몸상태를 알고, 관리할 수 있는 일석이조 효과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관리하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 어떠신가요?

 

 


건강검진 잊지마세요. 내 몸은 내가 지킨다, 건강검진, 연중 필수행서, 협조해주신 목포시의료원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