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오감만족 힐링여행 '공감과 치유 프로젝트'

명도복지관 2021-07-15 16:52:05 조회수 1,525

#명도복지관#발달장애인#공감 #힐링 #치유 

#소통 #활동지원#활동보조#전라남도 #목포시

#천년의 신비 #보물섬 #흑산도 #홍도 

#당신과 #함께라면 #오감만족 #힐링여행

 

 

저희 복지관에서는 활동지원사와 활동지원 대상 장애인이 함께 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17년부터 매년 힐링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는데요. 

올해에는 천년의 신비를 간직한 보물같은 섬 “흑산도와 홍도”로 오감만족 힐링여행을 다녀왔습니다. 

1박 2일동안 눈에 담고, 입으로 즐기고, 마음으로 느끼고 서로에게 힘이되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라남도 #목포시

 

홍도의 멋진 절경을 배경으로 브이, 공감과 치유 오감만족 힐링여행 카드뉴스 표지

 


오감만족 힐링여행 현수막과 함께 출발하기전 단체사진,  공감과 치유 탐방 프로그램은 장애인과 그 가족 등이 역사문화, 자연탐방을  통해 소통하고 치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사회활동 참여 폭을 확대하기 위해 전라남도와 목포시에서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희 복지관에서는 활동지원사와 활동지원 대상 장애인이 함께 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2017년부터 힐링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습니다. * 본행사는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습니다.

 

 


흑산도를 향하는 배 안에서 브이, 휠체어를 탄 대상자를 탑승시키고 있는 모습, 올해에는 천년의 신비를 간직한 보물같은 섬 흑산도와 홍도로 오감만족 힐링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언제나 기대가 되는 일이겠지요? 출발하기 전부터 설레이는 마음을 감출수가 없네요.

 

 


열체크를 하고 있는 모습,이번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역시나 안전! 발열체크와 장거리 배여행을 위한 멀미약은 필수! 안전한 여행 잘 다녀오겠습니다.

 

 


굽이길위에서 바라본 흑산항의 모습, 드디어 도착한 흑산도! 흑산도는 다도해 해상국립공원으로 지정된 대표 해상 관광지인데요. 물빛이 푸르다 못해 검은 빛을 띤다고 해서 흑산도라고 불린다네요. 특유의 굽이길과 드넓은 바다의 모습은 답답한 가슴 속을 확 틔여주네요.

 

 


홍도 유람선에서 한컷, 그 자체만으로도 보물이라 불리는 홍도! 천혜의 자연을 사진으로 담아내지 못한 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나를 아껴주는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 반짝이는 바다만큼 우리들의 눈도 반짝반짝!

 

 


홍도 수산시장에서 해삼을 손에 들고 브이, 눈에 담고, 입으로 즐기고, 마음으로 느끼는 오감만족 힐링여행 이렇게 좋은 기회를 만나 서로에게 힐링이 되는 소중한 시간이 되어 너무나 행복합니다.

 

 


홍도의 멋진 모습과 직접 사서 조리한 해산물 한접시

 

 


홍도 유람선에서 멋진 바위를 배경으로 브이, 1박 2일이 더욱 짧게 느껴질 정도로 즐거웠던 오감만족 힐링여행 다음은 또 어디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