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기다렸어! 오늘

명도복지관 2020-10-30 10:06:15 조회수 1,363

명도복지관에서 사랑을 실천해주시는 자원봉사자님들과 함께 

장성 황룡강 생태공원과 백양사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맑은 하늘과 시원한 바람, 따뜻한 날씨까지 최고의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카드뉴스1, 기다렸어! 오늘, 사랑을 실천하는 사람들의 추억쌓기

 

카드뉴스2, 꽃을 배경으로 웃고 있는 모습, 이제는 제법 쌀쌀하다고 느껴지는 바람이 가을의 끝자락에 서있다는걸 느끼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명도복지관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해주시는 자원봉사자님들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카드뉴스3, 단풍나무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붉게 물든 오솔길과 가을 빛에 잠긴 산길을 따라 아기 손바닥처럼 작고 귀여운 애기단풍을 손끝에 느끼며단풍잎 하나, 낙엽 하나, 은행잎 하나 소중하게 모아서 담아봅니다.

카드뉴스4, 꽃밭을 배경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 삼삼오오 모여 산책을 하는 자원봉사자님들을 바라보니 한결같이 여유로움와 편한 모습에 행복한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카드뉴스5, 단풍과 꽃밭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지나면 잡을 수 없는 오늘! 사진으로 오늘의 흔적을 남겨보려 합니다.

 

카드뉴스6, 그네와 시소를 타며 즐거워하는 모습, 자원봉사자님들의 자신있는 모습, 예쁜 모습, 부끄러워하는 모습, 그네를 타며 소녀같이 웃는 모습들 고이 고이 모아 추억의 한 켠에 담아둡니다.

카드뉴스7, 꽃밭을 배경으로 웃고 있는 모습, 어제 보다 나은 오늘 가을이 떠나기 전 가슴 속에 멋진 추억을 간직하세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