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붕어빵이벤트

명도복지관 2024-02-07 15:28:26 조회수 466


사회복지현장실습생아이디어로 진행된 뽀모도로 시계구입을 위한 붕어빵이벤트!
의미와 즐거움을 모두 잡은 그날의 현장을 공유합니다!

#명도복지관 #명도 #사회복지현장실습 #현장실습 #프로포절 

#붕어빵 #붕어빵맛집 #붕어잡자 #수제어묵 #명도이벤트 #다음에도해줘요

#뽀모도로 #뽀모도로시계구입 #고마워요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 뽀모도로 시계구입을 위한 붕어빵이벤트. 사회복지현장실습생과 함께했습니다.


해당 페이지 내 사진설명입니다. 단팥고명과 슈크림 고명이 따로 나눠 대접에 담아 있는 사진, 붕어빵 기계로 붕어빵을 굽고 있는 사진, 온열기기 안에 층을 나눠 1층엔 슈크림붕어빵, 2층엔 팥붕어빵으로 보관해둔 사진, 어묵국 사진입니다.


해당 페이지 내 사진설명입니다. 복지관 앞마당에 펴진 천막아래에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고, 그 앞으로 이벤트를 참여하는 이용인과 직원들의 모습입니다.


해당 페이지 내 사진설명입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용돈을 가져와 보여주는 이용인의 모습, 붕어빵과 어묵을 먹고 있는 이용인들의 모습입니다.


해당 페이지 내 사진설명입니다. 붕어빵을 먹고 있는 이용인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는 직원의 모습, 어묵을 들고 카메라를 보는 직원의 모습, 붕어빵을 먹고 있는 권리중심일자리 참여자들의 모습, 판매액을 모아놓는 모금함사진입니다.


해당 페이지 내 사진설명입니다. 붕어빵 이벤트 소식을 듣고 방문해주신 부모님들과 봉사단체(포레스트, MSY)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제라딘라이안수녀님도 이벤트에 함께하고 계시는 사진입니다.


해당 페이지 내 사진설명입니다. 이벤트 종료 후 구입한 뽀모도로 시계와 전달식 사진입니다.


해당 페이지 내 사진설명입니다. 각 프로그램실에 뽀모도로 시계를 전달하며 이용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해당 페이지 내 사진설명입니다. 이벤트 장소 앞에서 권익홍보팀과 사회복지현장실습생들이 함께 찍은 사진, 뽀모도로 시계 증정현판을 들고 현장실습생끼리 찍은 사진입니다. 해당 페이지 내 내용 안내입니다. 프로그램 진행시간을 예측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이용인들을 위해 뽀모도로시계를 구입하기 위한 자원마련을 목적으로 진행하게 된 붕어빵 이벤트. 이용인들을 위해 신박한 아이디어를 내고 현장모금활동을 진행해진 실습생 여러분, 고마워요. 붕어빵이벤트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 설명입니다. 이벤트 활동영상을 명도복지관 유투브에서 확인하세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