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그랜드오픈 <명도코인노래방>

admin 2023-01-26 13:18:14 조회수 681

 

명도복지관에 코인노래방이 생겼어요!!

이용인간담회 의견을 반영, 코인노래방을 설치하였습니다!
명도코인노래방, 많관부??

#명도복지관 #목포 #발달장애인 #코노 #코인노래방 #명도가수 

#나는가수다 #곡당200원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에 코인노래방이 생겼어요. 그랜드 오픈. 명도코인노래방

2023 새로운 소식. 명도복지관. 보도 이천이십삼년 일월 삼십일일 금요일. 명도복지관 코인노래방 설치. 노래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 신규 노래 최신 업데이트. 입영웅의 노래를 내 목소리로. 빵빵한 사운드와 화려한 조명으로 실제 노래방에 있는 듯한 착각. 곡당 단돈 이백원. 시중보다 절반이상 저렴한 가격. 폭신한 쇼파가 있는 대기실 구비

코인노래방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용인간담회 중 오락실처럼 코인노래방이 있으면 좋겠다는 이용인의 의견을 반영하여 마련하게 된 코인노래방. 사진설명입니다. 전원이 들어와 있는 코인노래방의 사진입니다.

명도핫스팟이 된 코인노래방. 쉬는 시간만 되면 동전을 들고 코인노래방에 모이는 이용인들. 트로트, 발라드, 댄스. 장르 붊분! 가수들이 따로 없습니다. 사진설명입니다. 코인노래방에서 열창을 하는 이용인의 모습. 노래를 부르는 이용인과 노래방 책을 보면서 노래를 고르는 이용인, 동료의 노래를 듣고 있는 이용인의 모습, 노래를 부르고 90점 점수를 받아 즐겁게 웃고 있는 이용인의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

명도핫스팟이 딘 코인노래방. 사진설명입니다. 코인노래방의 노래방 리모콘을 들고 즐거워 하는 이용인의 모습. 대기를 하며 동료들과 사진을 찍는 모습, 코인노래방 밖, 동료들의 노래소리에 박수를 치는 이용인들의 모습, 
 교환용 동전통과 마이크커버 사진,src=

코인노래방 이용 규칙. 첫번째, 일인당 노래는 두고씩. 뒷사람도 배려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세요. 두번째, 모든 물품은 사용 후 제자리에 두기. 마이크, 리모컨, 책 분실하면 노래를 못불러요. 세번째, 음료 및 커피는 안되요. 음료 및 커피는 마시고 들어가세요. 반입금지. 네번째, 전원 버튼은 만지지 말아주세요. 노래선곡 버튼은 괜찮아요. 전원버튼은 안되요.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아껴주세요. 이용규칙만 잘 지켜준다면 누구든지 편안하고 즐겁게 코인노래방을 이용할 수 있어요.

명도복지관 코인노래방. 앞으로도 많관부. 명도코인노래방. 오락실처럼 코인노래방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간담회 때 안건을 냈던 당사자는 자신의 의견이 반영된 것을 경험하였기에 또 다른 바람을 가질 수 있겠지요? 이용인의 의견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명도복지관. 앞으로도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길울이겠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