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명도복지관 2022-03-31 13:56:12 조회수 1,102

자치회의는 이용인들의 실질적인 의사소통 창구역할을 수행하는 회의 입니다.

22년 첫번째로 진행된 회의이다보니 많은 이야기가 오고갔답니다.

내가 하고 싶은 활동, 일 년 동안 우리를 대표할 임원 선출까지 모두가 열심히 참여한 시간!

뜨거웠던 열기만큼 많은 이야기가 오고 갔습니다.

자치회의를 통한 결과는 4월 소식을 통해 알려드릴께요~ 다음을 기대해주세요^^

 

#명도복지관 #발달장애인 #자치회의 #오늘은 #내가 #주인공 #나도 #할수있어요

 

오늘은 무슨날?오늘은 내가 주인공이 되는 날, 자치회의 표지

 


자치회의를 하기 위해 설명을 하고 있는 모습,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4월 즐거운 22년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활동! 자!치!회!의! 2022년 첫번째  자치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회의를 진행하는 모습, 22년에 진행된 첫번째 회의이다보니 진행할 내용이 참 많네요.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살펴볼까요?

 

 


발표를 하고, 직접 칠판에 회의 내용을 기록하고 있는 모습, 자치회의는 각 팀별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성별, 연령별에 따라 다양한 이야기가 오고 가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손을 들고 발표를 하는 모습, 22년 진행되었던 첫번째 자치회의! 그동안 꾸준히 연습한 보람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임원이 되고 싶다고 의사표현도 하고, 무엇이 하고 싶은지 구체적으로 발표도 할 수 있었습니다.

 

 


반장에 당선되어 즐거워하는 모습, 완전한 자치회의를 위해 노력한 우리들
앞으로도 얼마나 성장할 지 궁금하지 않으시나요? 오늘의 경험은 내일을 위한 디딤돌이 되어 새로운 꿈을 꿀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행복한 꿈을 꾸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 꾸준하게 지켜봐주세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