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Myongdo V-log ep.04.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명도복지관 2021-05-26 15:14:16 조회수 1,338

 

우리가 하고 싶은 활동은 우리가 정해요. 

문화여가지원팀에서 진행하는 여가 활동은 이용인 대표 회의를 통해 결정된 내용을 주제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5월에는 맛있는 요리 활동이 진행되었답니다. 즐거웠던 그 시간 그 때로 들어가볼까요?

 

#명도복지관 #발달장애인 #주인공 #내가 #결정해요

#여가활동 #요리 # 떡볶이 #케이크 #정성 # 사랑 #MSG 

 

 

 

 

명도 브이로그 에피소드 사. 명도복지관의 즐거운 여가활동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완성된 떡볶이 사진, 오늘의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떡볶이라고해요.
맛있는 떡과 어묵, 메추리알등 다양한 재료가 저와 함께하고 있지요. 소스에 따라 맛도 다양하답니다. 제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살펴볼까요?
떡볶이를 만들고 있는 모습,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카레, 짜장, 오리지널 당신의 선택은? 모든 음식에는 정성이 듬뿍 들어가야하죠. 재료 손질부터 조리과정까지 정성을 다해 만들어보았습니다.?
떡볶이를 만들고 있는 모습, 재료를 떡볶이에 넣고 있는 모습.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칼질은 조심 또 조심! 내가 원하는 재료를 직접 손질하고 먹고 싶은 재료 듬뿍 듬뿍! 맛도 최고 ! 기대도 가득!떡볶이를 만들고 있는 모습과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식시간!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너무 너무 맛있어요
직접 만든 딸기케이크를 들고 자랑하는 모습, 아니야!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나야~여러분 저는 케이크라고 해요. 새콤달콤 제철과일과 알록달록 생크림으로 완성된 비쥬얼 맛집!
케이크를 만들고 있는 모습,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내가 원하는 재료를 듬뿍 원하는 크림도 가득 꾸미고 싶은데로 만든 감성 가득 예쁨 듬뿍 케이크
예쁜 케이크를 들고 웃는 모습, 오늘의 주인공은 우리 모두. 알록달록 다양한 색과 맛있는 향기가 가득한 오늘 하루 최고! 모두가 즐거웠던 여가활동 다음은 무엇을 할까? 벌써부터 두근거리는 내 마음을 알랑가 몰라
명도 브이로그 에피소드 사. 지금부터 영상으로 맛있는 향기를 느껴볼까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