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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차 이용인 간담회 공고 및 질의사항 접수

명도복지관 2019-01-08 14:26:24 조회수 2,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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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복지관에서는 2019년도 1차 이용인 간담회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 다양한 의견을 접수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일  시 : 20190115() 15:30~16:30

 

2. 대  상 : 복지관 이용인, 팀별 부모회 대표, 복지관 직원

3. 장  소 : 복지관 강당 (5F)

4. 내  용 : 복지관 사업 및 질의사항 논의

5. 의견 접수 기간 : 2019.01.08(화) ~ 2019.01.14()

6. 의견 접수 방법 : 직접접수(명도복지관 운영지원실)

 

* 기타 문의 : 지역연계팀 한 결 (☎)070-4174-2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