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전체

2018년 2차 이용인 간담회 공고 및 질의사항 접수

명도복지관 2018-03-15 13:35:58 조회수 3,885

우리 복지관에서는 2018년도 2차 이용인 간담회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 다양한 의견을 접수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간담회 일 시 : 2018. 04. 05(), 15:30 ~ 16:30

2. 대 상 : 복지관 이용인, 팀별 부모회 대표, 복지관 직원

3. 장 소 : 복지관 강당(5F)

4. 내 용 : 복지관 사업 및 질의사항 등 논의

5. 의견 접수 기간 : 2018. 03. 19 ~ 2018. 03. 23

6. 의견 접수 방법 : 직접접수(명도복지관 운영지원실)

7. 기타 문의 : 서비스지원팀 한 결, 061)279-4879, 070-4174-2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