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전체

2021년 2차 이용인 간담회 공고 및 질의사항 접수

명도복지관 2021-06-21 13:12:37 조회수 848

우리 복지관에서는 2021년도 제2차 이용인간담회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 다양한 의견을 접수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간담회 일시 : 20210629() 14:00~15:00

 

대상 : 복지관 이용인, 팀별 부모회 대표, 복지관 직원

 

장소 : 복지관 식당 (1F)

 

내용 : 복지관 사업 및 질의사항 논의

 

의견 접수 기간 : 2021. 06. 22.() ~ 2021. 06. 28.()

 

의견 접수 방법 : 직접접수(명도복지관 운영지원실) 및 전화접수

 

기타 문의 : 상담사례팀 한 결. 061)279-4879. 070-4174-2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