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 제1차 이용인 간담회 공고 및 질의사항 접수
우리 복지관에서는 2026년도 제1차 이용인 간담회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
다양한 의견을 접수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간담회 일시 : 2026년 06월 29일(월) 15:00~16:00
대상 : 복지관 이용인, 팀별 이용인 대표, 복지관 직원
장소 : 복지관 4동 대강강
내용 : 복지관 사업 및 질의사항 논의
의견 접수 기간 : 2026. 06. 23.(화) ~ 2026. 06. 26.(금)
의견 접수 방법 : 직접접수(명도복지관 사무실) 및 전화접수
기타 문의 : 성인2팀 한 결. 061)279-4879. 070-4174-2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