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전체

2017년도 이용인간담회 공고 및 질의사항 접수

명도복지관 2017-02-01 13:42:35 조회수 3,688
<< 명도복지관 2017년도 이용인간담회 공고 및 질의사항 접수 >>

우리 복지관에서는 2017년도 이용인간담회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및 질의(의심나거나 모르는 점을 물음) 사항을 접수하오니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이용인 간담회 일정
  가. 사업명 : 명도복지관 이용인 간담회
  나. 일   시 : 2017년 02월 06일(월), 15시 30분 ~ 16시 30분 
  다. 대   상 : 복지관 이용인(누구나), 팀별 부모회 대표, 복지관 직원
  라. 장   소 : 복지관 강당
  마. 내   용 : 복지관 사업 및 질의사항 논의 등
    
2. 질의 접수 일정
  가. 질의 접수기한 : 2017년 1월 26일 ~ 2017년 2월 3일까지
  나. 접수방법 : 직접접수 (복지관 운영지원실)
  다. 담 당 자  : 상담사례지원팀 맹선미
  라. 접수 및 문의처  : 명도복지관(061-279-48779) / 상담사례지원팀(070-4174-2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