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이용인간담회 공고 및 질의사항 접수
명도복지관
2017-02-01 13:4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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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복지관에서는 2017년도 이용인간담회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및 질의(의심나거나 모르는 점을 물음) 사항을 접수하오니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이용인 간담회 일정
가. 사업명 : 명도복지관 이용인 간담회
나. 일 시 : 2017년 02월 06일(월), 15시 30분 ~ 16시 30분
다. 대 상 : 복지관 이용인(누구나), 팀별 부모회 대표, 복지관 직원
라. 장 소 : 복지관 강당
마. 내 용 : 복지관 사업 및 질의사항 논의 등
2. 질의 접수 일정
가. 질의 접수기한 : 2017년 1월 26일 ~ 2017년 2월 3일까지
나. 접수방법 : 직접접수 (복지관 운영지원실)
다. 담 당 자 : 상담사례지원팀 맹선미
라. 접수 및 문의처 : 명도복지관(061-279-48779) / 상담사례지원팀(070-4174-2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