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뉴스레터

Home > 알림마당 >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0년 12월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1-02-08 17:40:38 조회수 1,124

2020년부터 이메일 뉴스레터가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모바일 뉴스레터로 변경되어 발송됩니다. 

 

저희 복지관은 후원자님과 자원봉사자님 따뜻한 연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올 한 해를 돌아보면서 참 많은 도움 받았음을 느꼈습니다. 아껴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번째 소식, 여러분이 최고입니다. 121일 후원인과 자원봉사자님들을 위한 명도가족 후원인의 날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하고 소수의 인원만 참여하여 간소하게 진행되었는데요. 2021년에는 모두 모여서 함께하는 자리가 되길 소망합니다.

후원인의 날 영상 바로가기

 

두번째 소식, 우리들의 즐거운 크리스마스 Party. 우리들의 즐거운 크리스마스파티가 12월의 어느 날 진행되었습니다. 작은 가게들을 빌려 저희들만의 파티를 열었는데요. 즐겁게 이야기하고, 맛있는 음식과 두근 두근 선물 증정식까지 모두가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마지막소식, 양성평등기금 여성장애인역량강화사업"보금자리", 2020년 전라남도 도청의 지원으로 여성장애인들이 주인공이 되는 양성평등기금지원사업 "보금자리"가 진행되었습니다. 여성장애인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당당한 사회인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명도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야기가 있으나 메세지로 전달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명도복지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방문해주세요.

 

함께여서 행복하고 즐거운 한 해였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해에 계획하시는 모든 일이 잘 풀리시길 기원합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