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뉴스레터

Home > 알림마당 >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0년 05월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1-02-08 17:04:53 조회수 914

2020년부터 이메일 뉴스레터가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모바일 뉴스레터도 변경되어 발송됩니다. 

 

항상 명도복지관에 관심가져주시고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명도복지관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안심하고 받아보실 수 있도록 명도복지관 카카오톡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첫번째 소식. 코로나19 위기 극복 헌혈 릴레이 챌린지. 코로나 19로 인한 혈액 수급 부족에 기여하기 위해 명도복지관은 전직원을 대상으로 5월 7일 헌혈 릴레이 기부운동을 실시하였습니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인 헌혈증은 혈액 수급이 필요한 백혈병 환자에게 기부할 예정입니다. 생활 속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일상에서 노력하는 국민 모두를 응원합니다.

# 덕분에 # 감사합니다 #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두번째 소식. 명도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당신이 진정 최고입니다.  명도복지관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장애인일자리에 참여하는 어른신들과 재가장애인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가 안정되어  즐거운 시간을 나눌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끝내주게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세번째 소식. 사랑의 헌혈증 기부 .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헌혈이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백혈병 소아암 환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명도복지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방문해주세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하는 명도복지관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