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우리의 가을은 현재진행형

명도복지관 2020-10-20 09:40:35 조회수 1,559
주간보호 소풍 카드뉴스 표지, 우리의 가을은 현재진행형, 코스모스와 잠자리 표지

 


가을이 시작되는 어느 멋진날의 모습을 기대하며 강진 가우도와 해남포레스트 수목원으로 사랑하는 부모님과 함꼐 가을 소풍을 나왔습니다. 가우도 출렁다리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용인들의 모습

 

 


가우도 출렁다리 배경으로 만세를 하고 있는 모습, 가을이 되고 나서 예쁜 하늘을 매일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것 같습니다. 파란 하늘과 예쁜 꽃, 붉게 물들어 가는 가을 모습에 가슴이 확 틔이네요. 답답하신 분들 마스크

 

 


가우도 표지만을 배경으로 웃으며 사진을 찍은모습,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걸으니 더 아름다운 함께해길이네요.한가로이 해변을 산책하며 바다를 바라보니 몸과 마음에 저절로 여유가 생기는 기분입니다. 

 

 

바닷가 산책을 하며 만세를 하는 모습, 출렁다리가 매력적인 가우도 바다 위를 건너 가우도에 들어서면 데크로 조성된산책길이 우리를 맞이해 주고 있는데요. 이 산책 길의 이름이 바로 함깨해(海)길?

 

팜파스와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모습, 가을의 향기를 담아 인사해주는 해남 포레스트 살랑살랑 거리는 깃털의 팜파스와 푸른 하늘,보랏빛, 핑크빛 색감으로 물든 핑크뮬리까지 오후의 햇살이 비쳐 더 예뻐보이는 수목원입니다.?

 

핑크뮬리와 함께 사진 을 찍은 모습, 하늘 하늘, 살랑 살랑 가을 바람과 함께 흔들리는 핑크뮬리는 바라보니 마음까지 따뜻해지고 행복해지는 기분입니다. 꽃이랑 대화할 수 있다면 이야기를 나누고 싶네요.

 

핑크뮬리와 함께 엄마와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그렇지만 내 옆에 있는 사람에게 해주면 더 기쁜 말이지 않을까요? 망설이고 있다면 지금 바로 옆 사람을 보며 이야기를 해보세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