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맑고 깨끗한 소리를 찾아

명도복지관 2021-04-29 13:22:42 조회수 1,343

 

명도복지관에서는 청각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부지원으로 보청기를 제작할 수 있지만 양측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조건이 더 까다로운데요. 

대부분 정부지원, 자부담으로 보청기를 제작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명도복지관과 렉스톤보청기 목포지사의 협약을 통해 보청기를 무료로 지원받아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지원해주신 렉스톤보청기 목포지사께 감사드립니다.  

 

#명도복지관 #발달장애인 # 청각장애 

#보청기 #렉스톤보청기 #목포지사 #정부지원 

#맑고 #깨끗한 #소리

 

 손하트를 하고 있는 사진 

 

보청기 제작하기 위해 검사 진행 중 사진, 청각장애인은 정부지원으로 보청기를 제작할 수 있지만 양측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팔십데시벨미만 난청 외에 다른 조건이 많은데요. 어쩔 수 없이 한쪽은 자부담으로 제작해야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보청기 제작하기 위해 검사 진행 중 사진, 재가장애인 중 한 분도 보청기를 제작하려고 했지만&n 보청기가 워낙 제작 단가가 있다보니 망설이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런 재가장애인의 상황을 알게된 렉스톤보청기 목포지사에서 보청기 양쪽 중 한쪽 제작을 무료로 지원해주셨답니다.

보청기 제작하기 위해 검사 진행 중 사진, 내 귀에 꼭 맞는 보청기를 하기 위해 다양한 검사가 필요하겠지요?

보청기 제작하기 위해 상담 진행 중 사진, 상담을  통해 내 귀에 알맞은 보청기를 제작 할 수 있었답니다.

완성된 보청기 사진, 드디어 완성된 나만의 보청기, 내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소리도 너무나 잘 들리네요. 이제 듣고 싶은 노래도, 보고 싶은 텔레비전도 생생한 소리와 함께 즐길 수 있게되었습니다.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