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03.20
달려라명도, 첫번째 이야기♡
장애인에 대한 부정적인 편견을 없애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명도복지관의 핵심사업인 '달려라명도'
올해의 첫번째 달리기 현장을 공유합니다.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많은 지역주민이 함께 달려주셨습니다.
첫번째 달려라 명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절의 여왕이라고 불리우는 5월,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의미있는 일도 함께 할 수 있는 '달려라 명도'
5월에 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