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방과 후 교실의 반짝이는 1박 2일 여행

명도복지관 2022-03-02 13:41:36 조회수 986

 

방과 후 교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문화체험을 다녀왔습니다.

본의 아니게 <엄마 없이 잠자기>라는 잠자리 미션이 있었는데요.

과연 그 미션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을까요?


생각만 해도 행복했던 그날의 기억들을 사진으로나마 전달합니다.

 

#방과후교실 #문화체험 #야경맛집 #진도쏠비치 #강력추천

#12#잠자리미션 #엄마가없어 #울지않아 #한뼘자라기

 

방과 후 교실의 반짝이는 1박 2일 여행

 

방과 후 교실이 문화체험을 다녀왔습니다. 너도 나도 할 것 없이 모두 오랫만의 외출이라, 방실방실 웃던 친구들의 모습이 유난히 빛나 보였던 1박 2일! 진도 쏠비치에서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지금부터 그 이야기를 풀어보려 합니다.

 

목포를 출발하기 전과 도착한 후에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했어요. 여러 번 검사를 받아 왔지만, 항상 아프고 따가워요. 제 코 좀 살려주세요!

아주 잠깐 졸았더니 벌써 진도에 도착! 날씨가 좋아 외투를 벗고 산책을 했어요. 여기 건물 지붕들을 보니까 다른 나라에 온 것 같아요!

오락실에도 갔어요! 여기 좋은 것이 많은데요? 물총 게임도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선생님이 이겼데요! 다음 판은 더 열심히 했어요!
 

여기는 밤에 꼭 나가야 한데요. 여기서 꼭꼭꼭 밤에 나가세요! 불꽃놀이 보다 더 빛나요! 너무 예쁜 모습이었어요. 잠 자기 싫어질 것 같아요.
 

집이라 생각하고 편하게 쉬래요. 이 정도면 편해 보이지요? 무서운 이야기 재미있는 이야기 듣다 보니 어느덧 잘 시간! 이불이 폭신해서 기분 좋았어요.

 

다음 날 숙소를 떠나기 전 바다를 구경했어요. 미끄러우니까 조심하라고 선생님이 손을 잡아 주셨어요. 다들 아빠랑 왔냐고 했어요.

 

진도에서 케이블카도 밨어요. 흔들흔들 여기도 무서웠어요. 이순신 장군이 이겼던 곳도 갔어요! 나를 따르라 외치며 씩씩함도 함께 배우고 왔어요!

 

처음으로 엄마와 떨어져 잠도 자보고, 함께 먹을 밥도 직접 준비해 보고, 어른이 될 준비를 하고 있는 우리들! 오랫만의 외출 이상의 문화체험이었습니다. 성장을 위해 반짝반짝 빛나는 순간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명도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