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Myongdo V-log EP.07 우리의 특별한 꿈을 위해 - 즐거운 어린이 직업체험

명도복지관 2021-08-19 15:13:59 조회수 1,110

 

방과후 친구들이 꿈을 찾아 즐거운 여행을 떠나보았습니다. 
상상하는 것이 현실이 되는 드림잡스쿨에서 꿈꿔왔던 직업을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활동을 하는 동안 너무나 신나하는 모습에 웃음이 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경험은 누구에게나 설레임과 즐거움을 안겨주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특별한 경험을 통해 내일은 어떤 꿈이 이루어질까요? 아이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명도복지관 #발달장애인 #여름방학 
#문화체험 #직업체험 #직업체험교실
#내_꿈이_이루어지는 #드림잡스쿨
#신난다 #재미난다 #네_꿈을 #응원해

Myongdo V-log EP.07  우리의 특별한  꿈을 위해
즐거운 어린이 직업체험교실, 방과후교실 문화체험 드림잡스쿨 진행

손으로 그림을 그리고, 북을 치고 있는 방과후 교실 친구들의 모습, 오늘은 내가 주인공, 여름방학 직업체험, 아티스트, 신나는 여름 방과후 친구들이 광주로 문화체험을 다녀왔답니다. 둥 둥 울리는 북처럼 우리의 마음도  두근 두근 아이들이 어떤 경험을 해보았는지 따라가볼까요?

방송국 편집실 체험중인 아동의 모습, 직업체험, 병아리피디, 어떻게 하면 멋있게 방송을 진행할 수 있을까? 고뇌에 빠진 신입피디, 힘을 내요 슈퍼파워

카레마로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과 데스크에서 아나운서처럼 원고를 읽고 있는 아동들의 모습, 카메라맨, 아나운서 무엇이 더 마음에 드니? 의젓하게 앉아서 뉴스를 진행하는 아나운서와 그런 친구를 멋있게 촬영하고 있는 카메라맨! 프로페셔널해보이지 않나요?

바리스타체험을 하고 있는 아동들의 모습, 직업체험 내꿈은 바리스타, 향도 좋고 맛도 좋은 내가 만든 코코아 한잔 음 향긋해 커피는 조금 더 자라면 함께 해요

베이킹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직업체험 베이킹, 초보 파티쉐, 반죽을 밀어 밀어 소시지 올리고 케찹뿌리면 맛있는 소세지 빵 완성! 빨리 오븐으로 고고고!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너무나 기대되는 좋은 냄새, 파티쉐가 되면 매일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겠지요? 너무 좋아!

 

신나는 여름 꿈을 찾아 떠난 여행 즐거우셨나요? 방과후 친구들에게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소중한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내가 원하는 직업을 가질 수 있도록 열심히 꿈꾸고 자라겠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꿈을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