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여러분이 최고입니다 #명도복지관 #후원인의 날 # 감사합니다.

명도복지관 2020-12-07 13:39:44 조회수 1,699

#명도복지관 #발달장애인 #후원인의 날

#멋진 후원인 #최고인 자원봉사자 #대단한 취업장애인

#여러분이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2020년 여러분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2021년에도 저희와 함께 해주세요

#명도복지관 채널 바로가기 : https://url.kr/QI1PEM


12월 1일 후원인과 자원봉사자님들을 위한 명도가족 후원인의 날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하고 소수의 인원만 참여하여 간소하게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 못한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유튜브로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하였는데요.

유튜브에서 "명도복지관"을 검색하면 쉽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최고입니다. 명도복지관 후원인의 날 감사합니다. 이벤트, 명도복지관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 명도복지관 구독 꾹, 좋아요 꾹 눌러주세요

 


사진은 명도 후원인의 날 이미지입니다, 12월 1일 후원인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명도가족 후원인의 날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사진은 감사패 시상 사진입니다, 후원인의 날 행사는 명도가족을 위해 일년동안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후원자님과 자원봉사자님들께 감사 마음을 전하고

 

 


사진은 우수근로자 시상 후 사진입니다. 열심히 일한 우수근로자들에게도 열심히 일을 해줘서 고맙다는 마음도 전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사진은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모습입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하고 소수의 인원만 참여하여 간소한 시상식만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감사패시상과 우수자원봉사자 뱃지시상을 하였습니다.

 

 


사진은 유튜브 생중계 진행 중인 모습입니다.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 못한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오프라인 시상식과 함께 유튜브로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은 유튜브 생중계 진행 중인 모습입니다. 저희도 처음해보는 동시 진행 행사라 혹여나 실수하지 않도록 연습하고, 또 연습하고 리허설도 실전처럼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사진은 유튜브 송출 장면과 응원 채팅창 모습입니다. 대면행사를 진행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도 있었지만 뜻 깊은 명도가족행사에 많은 분들이 온라인으로나마 참여해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은 감사표현을 하고 있는 이용인들의 모습입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직접 대면하여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기를 바라고 또 바래봅니다.

 

 


사진은 감사인사를 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입니다. 2020년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다가올 2021년에도 저희와 함께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