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전체

명도복지관 2차 이용인간담회 공고 및 질의사항 접수

명도복지관 2024-11-06 17:43:16 조회수 152



2024년 제2차 이용인 간담회 공고 및 질의사항 접수


 

우리 복지관에서는 2024년도 제2차 이용인 간담회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

다양한 의견을 접수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간담회 일시 : 2024년 11월 26일(화) 오후 3시

2. 대상 : 복지관 이용인, 팀별 이용인 대표, 복지관 직원

3. 장소 : 명도복지관 4동 다목적강당

4. 내용 : 복지관 사업 및 질의사항 논의

5. 의견 접수 기간 : 2024년 11월 11일(월) ~ 2024년 11월 15일(금)

6. 의견 접수 방법 : 직접접수(명도복지관 사무실) 및 전화접수

7. 기타 문의 : 성인2팀 박지민(061-279-4879/ 070-4174-2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