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명도복지관 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 발달장애인 가족휴식지원사업 직원
2) 모집인원 : 1명
2. 응시자격
1) 사회복지관련학과 졸업자
2)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3) 사회복지학과 재학 및 졸업예정자
4) 고등학교 졸업 또는 이와 같은 수준이상의 학력 취득자
3. 주요업무
1) 채용부서 : 성인2팀
2) 주요업무 : 발달장애인 가족휴식지원사업 프로그램 지원 및 행정업무 등
4. 지원서류
1) 표준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다운)
2) 개인정보 동의서1부(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다운)
5. 시험일정 안내
1) 원서접수 : 24. 09. 02.(월)~ 24. 09. 18.(수) 18:00
2) 면접시험 : 24. 09. 19.(목) 예정
3) 최종합격자발표 : 24. 09. 20(금) 예정
4) 출근일자 : 24. 09. 23(월) 예정
※ 위 일정은 기관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전형방법
1) 1차:원서접수
*제출방법:이메일접수(mdwelfare@myongdo.or.kr)
2) 2차:면접시험
7. 합격자 발표:복지관 홈페이지 게시(합격자 개별통보)
*홈페이지:http://www.myongdo.or.kr
8. 근무조건
1) 계약기간 : 24.09.23(월)~24.11.22(금)
2) 급여 : 시급 9,860원(주휴수당 별도지급)
3) 근무시간 : 평일09:00~18:00, 주 3일 근무(근무일수 및 요일 협의 조정 가능)
9. 문의처 : ☎061-279-4879, 인사업무 담당 : 박준영
10.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최종합격자발표일로부터14일~ 180일
(붙임2.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이메일mdwelfare@myongdo.or.kr로 제출)
-전자우편제출서류 반환대상 제외 -
명 도 복 지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