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명도복지관 이용인 2차 고충처리회의 결과안내
이용인 고충 접수로 인해 실시한 이용인 고충처리 회의 결과를 다음과 같이 통보드립니다.
1. 접수일자 : 2021.06.21
2. 고충내용 : 차량탑승 시 발판이 있었으면 좋겠음. 바닥과 차량의 높이가 있어 탑승할 때 불편함. 셔틀버스에 번호표가 있으면 헷갈리지 않고 탑승할 수 있을 것 같음.
3. 처리일자 : 2021.06.25
4. 처리내용 : 사이드스탭 설치를 통해 안전하게 승하차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셔틀버스에 넘버링 실시
이용인의 불편함이 없도록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복지관을 이용하시면서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
* 문의 : 기획홍보팀 061)279-4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