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전체

2021년 명도복지관 이용인 2차 고충처리회의 결과 안내

명도복지관 2021-06-25 17:45:48 조회수 808

2021년 명도복지관 이용인 2차 고충처리회의 결과안내

 

이용인 고충 접수로 인해 실시한 이용인 고충처리 회의 결과를 다음과 같이 통보드립니다.

 

1. 접수일자 : 2021.06.21

 

2. 고충내용 : 차량탑승 시 발판이 있었으면 좋겠음바닥과 차량의 높이가 있어 탑승할 때 불편함셔틀버스에 번호표가 있으면 헷갈리지 않고 탑승할 수 있을 것 같음.

 

3. 처리일자 : 2021.06.25

 

4. 처리내용 : 사이드스탭 설치를 통해 안전하게 승하차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셔틀버스에 넘버링 실시

 

이용인의 불편함이 없도록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복지관을 이용하시면서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

 

* 문의 : 기획홍보팀 061)279-4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