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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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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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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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명도복지관 직원채용공고(긴급)

 

. 모집분야 : 명도복지관 직원채용 1(행정직)

 

. 응시자격

- 장애인복지법 상 등록 장애인만 지원가능

- 문서(한글, 엑셀 등) 작업 가능자

 

2. 지원서류

. 제출서류

- 표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다운)

- 개인정보 동의서 1(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다운)

 

3. 전형방법

 가. 1: 서류전형

 나. 2: 면접시험

 

4. 채용일정 안내

. 서류제출 : 21. 10. 18. () ~ 10.22()

. 시험일정 : 1: 서류전형 / 2: 면접시험

. 제출방법 : 내방 및 우편접수 / 이메일접수(mdwelfare@myongdo.or.kr)

 

위 일정은 기관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별도 안내 예정임.

 

4 . 합격자 발표 :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합격자 개별통보)

 

5. 근무조건

. 계약기간 : 2021.10.25 ~ 2022.09.30 (11개월), 공휴일 휴무

. 급여 : 21년 최저 임금 기준 지급

. 근무시간: 평일 09:00~17:00 (5일 근무)

. 주요업무: 복지관 행정직 업무 전반

 

6. 접수 및 문의처 : 전남 목포시 산정로 199번길 25 061-279-4879

http://www.myongdo.or.kr

 

7.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최종합격자발표일로부터 14일이내

 

(붙임3.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이메일 mdwelfare@myongdo.or.kr로 제출)

 

-수신자부담 택배발송

-전자우편제출서류 반환대상 제외

 

 

명 도 복 지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