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명도복지관 이용인 고충처리회의 결과안내
이용인 고충 접수로 인해 실시한 이용인 고충처리 회의 결과를 다음과 같이 통보드립니다,
1. 접수일자 : 2020.06.24
2. 고충내용 : 글을 읽고 쓰는 능력과 수 개념에 어려움이 있는 취업 예정자로 출, 퇴근 시 버스를 구분하기 어렵다는 고충
3. 처리일자 : 2020.06.25
4. 처리내용 : 개인 휴대폰에 출, 퇴근 시 이용하는 버스 번호 이미지를 제공하고 사업 담당자가 일정기간 동안 출, 퇴근 지도를 하며 연습할 수 있도록 지원
이용인의 불편함이 없도록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복지관을 이용하시면서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
* 문의 : 기획홍보팀 061)279-4879